40대 남자들은 중년에 접어들면서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양상을 띄게 됩니다. 그들의 사회적 위치 그간의 경험 등을 생각해보면 40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필요한 것은 특별한 스킬인데요.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 알아봅시다.

 

40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생각해 봅시다. 40대 남자의 위치란 솔직히 남녀 관계에 있어서는 대부분 할만한 경험을 다 한 상태입니다. 정말 극소수의 거의 경험이 없는 사람도 존재는 합니다만 아무래도 이런 분들은 처음부터 티가 날 테니 따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이분들이라면 20대와도 다름없는 마음을 그대로 유지할 수도 있으니 다시 판단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40대 남자들이라면 그간의 해온 경험들 때문에 공통적으로 겪는 증상이 있습니다. 바로 "귀찮다." 라는 것입니다. 

 

연애라는 것은 서로 좋아서 하는 것이기는 하지만 남자 입장에서는 생각보다 힘이 드는 일이 많습니다. 이것저것 맞춰주어야 하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인데요.

 

예를 들면 본인이 하는 일이 있고 자기 자신의 시간을 갖고 싶은데도 연인에게 시간을 쓰는 것 자체도 힘들고 기분을 살펴주는것도 쉽지 않습니다. 이 부분이 정말 남자들이 연애를 질리게 만드는 부분인데요.

 

연애 초반에서 멀어지면 멀어질수록 갈라지게 만드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런  것들을 미리 없앨 수 있는 스킬들이 필요합니다.

 

1. 주도권 스킬

절반 이상의 연애에서는 여성쪽에서 주도권을 쥐는 경우가 은근히 많습니다. 어떤 여성분들은 일부러 연애 주도권을 쥐기 위해서 특별한 행동을 취하기도 하지요. 예를 들면 먼저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등의 행동인데요. 상대도 나를 좋아하고 나도 상대를 좋아하는 것을 뻔히 알고 있음에도 먼저 고백을 하지는 않습니다.

 

상대가 알아서 분위기 맞춰서 들어와주기를 기다리기도 하지요. 그래서 너무 기다린 나머지 타이밍이 어긋나기 까지 하면서도 말이죠.

 

그런데 이런 주도권을 잡기 위한 사소한 행동들이 40대 남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거슬리는 부분이 됩니다. 이런 귀찮은 부분들을 하나하나 감수하면서까지 신경 쓰기가 싫기 때문이지요. 이미 질릴 만큼 겪은 데다가 쓸데없이 마음만 불편해집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남자 쪽이 주도권을 갖고 있는 게 원활한 관계를 유지하기 좋습니다. 남자 입장에서는 매우 편안해지거든요.

 

그러기 위해서는 괜히 튕긴다거나 모르는척하는 등 남자가 귀찮아지게 만드는 행동들을 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연락 빈도 스킬

40대 남자가 원하는 것은  적절한 연락과 만남입니다. 사실 이건 어떤 연인 관계에서도 통용되는 말이겠지만 아무래도 시간이 정말 소중한 나이대이기도 하고 잦은 연락은 다시 귀찮음을 유발합니다.

 

하지만 개인차가 상당히 큰 부분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최대한 연락을 줄이는 것이 정답입니다. 왜냐하면 모자라면 상대 쪽에서 알아서 요구해오기 때문이죠.

 

그러니 여기서는 일단은 줄일 수 있는 만큼 줄여보는 것이 방법입니다. 그럼에도 더 만나고 싶다면 상대보다 내가 더 시간을 쏟는 것이 방법입니다. 상대의 시간 소요를 최대한 줄여주세요. 내가 더 멀리 가더라도 말이죠. 조금이라도 상대방이 여유를 가질 수 있게 만들어 준다면 상대 또한 알아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전 사람들과는 확연히 다르기 때문이죠. 본인이 이전에 해왔던 쉽지 않은 노력들을 해주는 만큼 나에게 신경을 써준다는 것을 제대로 느끼게 해 주거든요.

 

2022.02.28 - [흥미로운 이야기] - 영양제 유통기한 지나면 먹어도 될까? 버려야 할까?

 

영양제 유통기한 지나면 먹어도 될까? 버려야 할까?

요즘에는 정말로 많은사람들이 영양제를 먹고 있습니다. 다들 건강에 관심이 많으니까 말이죠. 그런데 영양제를 매번 챙겨먹기는 어렵기도 하고 유통기한이 지난 상태로 두는 경우도 종종 존재

maknagagi.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